NBA 선수들의 스캔들

NBA 선수들의 스캔들

소금장수이나마 61 959
트젠한테 옆구리 허리부상

ㅎㄷㄷ

그래도 폴조지는 스트리퍼랑 살고 있다고
61 Comments
크라켄s  
콘돔을 낀다는 생각은 없는건가 흠.. 무조건 싸고 보는거같네 ㅋㅋ
슬원  
알려진것만 이정도지 안알려진것도 엄청날거같네요ㄱ
소금장수이나마  
음바페가 건강한 운동선수 이미지 땜에
우버잇츠 패스트푸드 코카콜라 스폰서를 둔
국대 프로필 촬영을 거부했다던데 ㅋㅋ
NBA쪽은 이미지 전혀 생각 안하나봐요
알테오  
웬만한 유명한 NBA 선수들중에 이런 스캔들 없는 선수가 거의 없다고 하더군요.
장구벌레2  
매직 존슨 ㅋㅋ
닉값한다니 정말 한국인만 웃을수 있는 ㅎㅎ
12312409124  
ㅇㅅㄽ 이런 썰들에서도 혼자 튀는 그야말로 진정한 goat...
spdknvok2  
이야~유명한 선수 경력만큼이나 야스 경력들도 화려하네요
클루이브스  
돈이 많아서 그냥 애는 낳으면 양육비 주면 되지. 이런 마인드도 있는듯. 매직존슨은 경기 끝나고 호텔가면 여자들이 줄서 있어서 골라서 잤다고 하니까.. 그래도 돈이 너무 많아서 에이즈걸려도 약 잘먹으면서 잘 살고 있으니 ㅋ
아망조  
미국은 다른 사람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가 보네요.
다른 문화입니다.ㅡㅡ
도플라밍고89  
과거부터 지금까지 특히 NBA 에서 많은 성스캔들 관련 뉴스기사가 나오더라구요. 해외축구에서도 성스캔들 사건이 있었지만 아직은 NBA에서 하도 많은 뉴스가 나오니까 묻히는 감이 있네요.
마포구민  
역시 잘나가는 운동선수한테는 여자가 끊이지 않네요
우르르꽝  
연예인 스포츠맨 기타 등등 미디어에 노출되는 사람들 ..역시 자본주의 세상의 시스템 무시 못합니다
yeah0000  
오래 전에 매직 존슨 내한 경기 생각이 나네요. 에이즈 보균자인데 일상생활에 특별히 문제 없다는 취지로 아나운서가 멘트한 것도 기억이 나고요
persuzie  
매직존슨은 정말 이름값을 제대로 하는 삶을 살았네요
이게왜또  
미국은... 스케일이 다르네요 ㅎㅎ 돈 버는 스케일도 다르지만 스캔들 스케일도...ㅎㅎ
sesese139  
미국이라서 가능한 일이겟지만..슈퍼스타답게 다들 대단하네요ㅋ 와..2만명이라니 이걸 믿어야 할지ㅋ
jung3456  
NBA 스타들의 스캔들 생각보다 정말 많네요ㅋㅋㅋ
근데 2만명은 저도 이해가 안되네요ㅋ 그게 가능한지ㅋㅋ
땅아  
역시 스포츠 스타와 스캔들은 뗄수없는 관계네요 ㅋ ㅋ
kakao1  
역시 흑형들의 힘은 어마어마 하군요..  전설의 매직존슨 ㅋ
관성모멘트  
흑형들이 대단하긴하나봅니다.. 한번쯤은 흑형들의 삶을 살고싶다는...
휴환희획  
돈많고 다리 사이 작대기도 훌륭하니 아주 하이패스처럼 열고 다녔겠지유ㅎ
조린아야  
성공한 자들의 리그가 아닐지 싶습니다 ㅋㅋㅋ
Fhjjbtu  
ㅋㅋㅋ 이름이랑 행동 일치하는게 제일 웃기네요
부산촌놈  
이쁜 여성들은 돈 많은 스포츠 스타를 좋아 할수 밖에 없으니 이런 일이 많이 일어나는 것 같네요.
에비게일  
흑형이라고 우리가 칭송하는데 거기에 플러스알파 운동선수면 말해뭐합니까.
처자들 극락구경 원없이 하겠죠
노니클로스  
흑형에 돈도 많으니욬ㅋㅋ 근데 드와이트 하워드의 동성관계는 오우...
키오스크9  
매직존슨은 전세계에서 에이즈를 극복한 유일한 사람이라는게 대단함 ㅋㅋ 역시 돈과 관리를 받으니 잘사네요 ㅋㅋㅋ 2만명은 매직존슨썰인줄알았는데 다른사람인건 처음들었네요 ㅋㅋㅋㅋ 근데 다 하나같이 LA팀 출신 선수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할리우드인가 ㅋㅋㅋ
relooll  
슈퍼스타들은 스캔들과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인가봅니다. 돈이 영향력이 크겠죠 아마
크으으흐흐랍  
역시 성욕은 흑형들인가 부네요 ㅋ 성공해서 돈 많으면 일단 성욕 해결부터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81 Lucky Point!

lenience  
저 피지컬에 돈까지 있으면 미친 듯이 하고 다니겠죠.
vuytfvuynoi  
운동선수 피지컬은 감당할수가 없네요 여자들이 가만두질안네요
오랜디  
진짜 운동선수들이 돈도 많이 벌고 성공만 한다면 ㅈㄴ 문란하게 즐길거 다 즐기고 해피해피하게 살다 뒤질꺼같아 좋은 직업인거 같아요.
별리  
닉값하는 매직존슨 에이즈 걸렸을때
멘붕온 처자들이 수두룩했다는 전설이
지금도 기억나네요
파인만  
돈도 많겠다 스테미너도 좋고 여자땡길수 밖에 없죠
루키21  
역시 상상초월 천조국.. ㅎ 성공한 운동선수들은 진짜 왕처럼 여자를 거닐겠네요.
fero83zpak  
흑형 운동선수 피지컬에 돈까지 있으면 가만히 있어도 달려들텐데
매직존슨은 그중에서도 유명했죠
마린9908  
ㅎㅎ 천문학적 연봉이라 스캔들도. 역대급이군요 ㅎ
ㄻㅎㅁㄹㅇㅎㅁㄹㅇㅎ  
압도적인 피지컬에 돈까지 많으니 여러모로 유리하겠어요
krakra  
전혀 몰랐던 사실이네요. 알려진 것만 그렇지 실상은 뭐 다들 그렇겠죠. 돈 많고, 에너지 넘치니까요.
앙골모얌  
아무래도 성공하면.. 여자들하고 하기가 쉬워지니까요 ^^
우르르쾅쾅쾅  
드와이트 하워드.. 트젠한테 박현다는썰..ㅋㅋ
42우리  
전 이만 사만처럼 살고 싶네요... 여러명은 실제로는 어렵겠지 싶네요..ㅜㅜ
트리엘  
아쉬울게 없는 자들이라 그런지 아주 그냥 마음가는대로 사는게 느껴지네요..
gadshlkhadsl  
다들 넘치는 체력을 이렇게 푸는 느낌이네요 ㅋㅋ
sdfdee22  
수영선수와 눈물흘리는 르브론짤은 봐도봐도 웃기네요. 저것도 거진 10년도 더된듯...ㅋㅋ
could190  
천조국 스타들이라 노는게 다른듯 하네요 ㅋㅋㅋㅋ
ㄹㅇ스타들이니
trkmi  
드와이트하워드 썰은 진짜면 상당하네요.. 아메리칸 대단합니다
pinbow  
어우 진짜 다른나라 이야기라 장난아니긴 하네요 허허
모르겠음  
와우... 진짜 최상위 수컷 스토리네여 ㅎㅎ
tngh321321  
와 확실히 외국은 한국이랑 성문화 성인식 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장난아니네요.. 에이즈 걸린건 진짜 좀 심각해보이네요
염산쟁이  
흑형에 체력도 넘치겟다 돈도 많겟다 저런 유혹을 피하기가 힘든 수준이겟네여 ㅋㅋㅋ
Moon3579  
유명한 선수들이 저정도인데 우리가 잘 알지못하는 nba 선수들이 많으니 더 많은 스캔들이 있겟군요
벨15  
이미 nba 선수들은 인간의 영역이 아니기 때문에 스케일이 다르네요
문항자  
ㅎㅎㅎㅎ  스포츠스타들 피지컬좋고 돈많고 유명하고 고추도 크고 여자들이 줄줄 따르니 있는힘껏 쑤셔대겠죠 ㅎㅎㅎㅎ
야간개장  
부럽다 미국에선 돈이 최고이지 말입니다요. 돈마니
가위손  
2만명이면 하루에도 몇명씩 해야되는걸까요 ㄷㄷㄷ
qwer8475  
유명 할수록 진짜 유명한 값을 하네요
효정아린짱  
인성 파탄자는 전재산 몰수하고 교육대, 노역장으로 보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알동이  
nba를 좋아해서 다 들어본 거지만 개인적으로 폴 저지와 드와이트 하워드가 충격이 제일 컸던 기억이 나네요
벼락거지  
힘이 넘치니 쓸대가 많은 것이겠죠 저렇게 뿌리고 다녀도 경기장에서 훨훨 나는 것 보면 대단해요
하려면  
흑인 운동선수들은 밤세계에서 날라다니겠네요 ㅋㅋ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